기사 메일전송
자연의 소리를 듣는다!- 독일 한사톤 ‘익사이트’ - 바람소리,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전해주는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익사이트’ - 경도부터 심도 난청까지 완벽 피팅
  • 기사등록 2020-04-28 18:23:45
기사수정


독일의 세계적인 보청기 전문그룹인 한사톤에서 개발한 익사이트’.

 

현존하는 최첨단 사양의 기능을 탑재한 익사이트는 기능과 품질에 비해 가격이 착한 가성비 최고의 프리미엄급 보청기다.

 

익사이트는 보청기에서 가장 중요할 수 있는 배터리를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하도록 2가지(리튬-이온 충전기가 내장된 충전식 또는 일반 312A)로 출시되는,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충전식 보청기로써 습기와 먼지에 강한 IP68등급이다.

 

또한 명료한 어음 이해도, 경도에서 심도까지 커버하는 다양한 출력을 가진 고기능 익사이트는 한사톤의 독자기술에 의한 동영상, 음악 스트리밍(실시간 재생),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IOS 스마트폰에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리 조절을 완벽하게 피팅할 수 있는 고성능의 최첨단 보청기다.

 

난청인에게 자연의 말소리, 바람소리, 빗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전해주는 익사이트는 소음 속에서도 대화 기능을 강화한 보청기로 TV와 전화 무선연동이 가능하며, 3시간 충전으로 24시간 착용하는 프리미엄급 보청기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kan.co.kr/news/view.php?idx=303
  • 기사등록 2020-04-28 18:23: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