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뷰] “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 고객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다비치보청기 수유시장앞점 김명숙 마이스터 - 보청기고객들에게 항상 진심을 다한 친절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21-07-29 15:44:59
  • 기사수정 2021-07-29 15:58:10
기사수정



보청기 고객들에게 항상 진심을 다한 친절서비스로 언제든지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편안한 곳으로 소문난 다비치보청기 수유시장 앞 점, 수유시장 앞 점의 김명숙마이스터는 고객에게 직접 문진과 검사, 또 지속적인 훈련과 조정을 통해 보청기 착용 만족도를 높여 난청인의 마음에 신뢰를 심어주고 있다.








다비치 보청기 수유시장 앞 점 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다비치보청기 수유시장 앞 점 김명숙마이스터입니다. 다비치 수유시장 앞 점은 수유시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한지가 벌써 7년이 되어가다보니 꾸준히 다비치 수유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도 많이 계시고, 무엇보다 지하철이나 버스로 쉽게 방문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다비치센터는 모두 동일한 매뉴얼을 이용하겠지만, 수유시장만의 자랑거리가 있을까요 ?


- 모두가 처음 방문했을 때는 조금 어색하고 보청기 고객으로 만나게 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때로는 친구처럼 또 때로는 가족이나 자식처럼 고객을 떠나서 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간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많이 하는 거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고객님들도 편하게 보청기에 대해 불편사항이 생기셨을 때나, 그냥 지나가다가, 얼굴보고 인사하러 들어오셔서 담소도 나누고 가시고 가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자랑거리인거 같습니다.



고객상담과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 제일 먼저 정확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검사결과를 토대로 상담을 진행하고 보청기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체험도 해드리고 고객님의 불편사항이나 요구사항 등등 다양한 대화 속에서 고객님에게 맞는 최적의 보청기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보청기의 사후관리에도 항상 신경을 써서 조금이라도 불편사항이 생기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고객 상담사례


- 기억에 남는 고객님이 많지만 그 중에서 보청기를 착용하시고 만족도도 좋고 잘 사용하시던 고객님이 계셨는데 귓구멍 사이즈가 워낙 작으셔서 몰드제작도 어렵고 피드백 발생으로 불편을 겪으셨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결해드리고자 이런저런 방법들도 많이 시도해보고 대화도 많이 나누다 보니 고객님께서도 저를 신뢰하고 따라와 주신 덕분에 몰드를 제작해서 지금은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현재는 보청기 착용하고 너무 만족하신다고 새로운 세상을 살게 되었다면서 활짝 웃으십니다. 그리고 죽을 때까지 잊지 않겠다며 감사하다고 몇 번을 말씀하셔서 더 뿌듯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보청기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하고 싶은 말


- 우리의 몸은 모든 것이 소중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귀는 다 른 신체기관보다 예민하기 때문에 더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 니다. 청력을 한번 나빠지면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보청기가 꼭 필요하신 분이 라면 주저하지 말고 하루라도 빨리 보청기착용을 권장합니다.보청기 착용으로 일상생활에서 도움도 받고 귀 건강을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kan.co.kr/news/view.php?idx=415
  • 기사등록 2021-07-29 15:44:59
  • 수정 2021-07-29 15:58: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